학업적으로 부족한 부분을 보완하고 발전하고 싶어하는 학생들을 적극 지원하기 위한 방과 후 수업 프로그램입니다. 매 학기 별 방과 후 시간을 활용하여, 다양한 강좌들을 개설하고 학생들이 부족한 과목을 배우고 여러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현재 개설 수업 : 악기(바이올린, 첼로, 플룻 등), 수학, 영어, ESL과정, TOEFL, SAT, Grammar, Homework class 등
여름방학 기간에 썸머 캠프를 통한 특별 프로그램을 열어 학기 중에 채우지 못한 학업적 부분을 채워갑니다. 썸머 캠프는 3주씩, 1기와 2기 두 차례 진행됩니다. 맵테스트와 인터뷰를 통해 아이의 현재 레벨을 전문적으로 판단하고, 세부 레벨화된 클래스들 중 최적의 반에서 특별 수업을 듣게 됩니다. 고등학교의 경우 학기 중 입학 등의 이유로 제대로 이수하지 못한 필수과목을 개설하여 필수학점을 이수하도록 합니다.
학생들이 자신의 능력을 어디에 사용하면 좋을지 고민해볼 수 있도록 다양한 봉사 활동 기회를 갖습니다. 학기 중에도 다양한 분야의 기관과 함께 봉사하는 프로그램을 정기적으로 참여합니다. 여름, 겨울 방학에는 단기 선교 팀을 구성해 해외 선교를 갑니다. 학생들은 해외 선교를 통해 시야를 세계로 넓히고 자신에게 맡겨진 소명을 발견하게 됩니다.